본문으로 바로가기
링크허브 공식블로그

연동이 쉬워진다

링크허브 공식블로그

알립니다

팝빌 리뉴얼 오픈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의 가치를 연결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링크허브입니다.


다양한 변화를 꿈꾸는 링크허브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팝빌이 회원분들께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고자 새로운 모습으로 개편되었습니다. 한층 산뜻하고 깔끔해진 디자인과 더불어 기존에 연동서비스로만 제공되었던 문자,카카오톡 전송 서비스 또한 팝빌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01. 산뜻하고 깔끔한 메인화면



딱딱하고 지루했던 사이트의 틀을 벗어나, 깔끔하고 재미있는 디자인 변화로 회원분들께 어려고 복잡한 전자세금계산서 이미지를 한층 부드럽게 변화하였습니다.  확 바뀐 디자인으로 서비스 이용에 혼동은 없으시도록 기존의 로그인, 서비스 메뉴의 위치는 유지하여 업무 편의에 집중하였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새로워진 팝빌 바로 보러가기 : www.popbill.com




02. 한눈에 볼 수 있는 최신 팝빌소식!



공지사항 위치를 메인화면 상단으로 이동하여 팝빌의 주요한 최신 소식(전자세금계산서 발행마감일, 팝빌 업데이트 사항)들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마감일을 페이지 하단이 아닌 상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지연발행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② 업데이트 소식도 상시 확인 가능하여, 누구보다 빠르게 팝빌의 새로운 기능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월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팝빌 소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03. 전자세금계산서 연동은 팝빌에서! 



팝빌 사이트를 통해 전자세금계산서 뿐만 아니라, 우리 회사에 딱 맞는 다양한 팝빌 연동서비스(홈택스 매입/매출관리, 문자, 카카오톡, 팩스, 휴폐업조회 등)들의 소개부터 상담 문의, 연동 신청까지! 단숨에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쉽고 빠른 팝빌 연동서비스 살펴보기 : https://www.popbill.com/Content/Link/Guide



04. 이제 팝빌에서 문자, 카카오톡 전송까지 ! 



기존에 연동서비스로만 제공되었던 문자(SMS, LMS, MMS), 카카오톡(알림톡, 친구톡) 전송 기능이 팝빌 사이트에 추가되었습니다. 



① 문자, 카카오톡(알림톡, 친구톡) 전송도 이제 팝빌을 통해 전송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메시지 전송 전 반드시 발신번호 사전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관리가 어려웠던 수많은 거래처들의 연락처를, 이제 팝빌 주소록을 통하여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발신번호 사전등록 방법 안내 : https://blog.naver.com/popbill/221029849473





※ 팝빌 카카오톡 서비스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팝빌 카카오톡 알림톡 알아보기] : https://blog.naver.com/popbill/221217699995

↘ [팝빌 카카오톡 친구톡 알아보기] : https://blog.naver.com/popbill/221217895548



링크허브는 항상 소중한 회원님들의 소리에 귀 기울어 지속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객사의 편의를 위하여 이메일,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열어놓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팝빌 / T. 1599-7709 / E. popbill@linkhub.co.kr







  • Today
  •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