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링크허브 공식블로그

연동이 쉬워진다

링크허브 공식블로그

알립니다

팝빌 팩스뷰어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의 가치를 연결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링크허브입니다.


팝빌에서는 메시징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전 ActiveX 설치 없이 대용량 엑셀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엑셀파일 로더"를 뒤이어, 브라우저만으로 팩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팝빌의 팩스뷰어 기능을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연동서비스를 비롯해 팝빌 사이트를 통하여 원본과 차이 없는 선명한 품질의 팩스뷰어 서비스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01. 팝빌 팩스 서비스란?


자체 기술 개발한 메시지 자동분재 시스템을 통하여 유입된 대량의 팩스를 여러라인으로 분배하여 통신사로 빠르게 전달하는 팝빌의 팩스 서비스입니다. 대량의 팩스들을 최적의 라인으로 분배함으로써 신속하고 안정적인 전송을 보장합니다.


  "팝빌 팩스 서비스 특장점"


  ▷ 국내 모든 통신사 라인을 보유하여 안정적인 전송을 지원합니다.

   대량 메시지를 동보전송으로 동시 수 천까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자체 개발한 자동분배 기술을 통하여 신속한 대량 전송을 지원합니다.

   발신번호 미등록 상태로 팩스 전송 시 통신사 지정번호로 대체하여 전송합니다.





팝빌 메시지 자동분배 서비스 더 알아보기 : https://blog.naver.com/popbill/221054763467

↘ 팝빌 발신번호 사전 미등록 처리방침 알아보기 : https://blog.naver.com/popbill/221066005697




02. 팝빌 팩스뷰어 소개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팩스 변환 파일(*.tif)을 확인할 수 있는 HTML5 기반의 팝빌 팩스뷰어 서비스 입니다.

번거러운 ActiveX 설치 없이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만으로 바로 팩스 내용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팝빌의 팩스뷰어는 원본 파일과 거의 동일한 선명한 품질을 보장합니다.

브라우저를 통한 문서 확인 뿐만 아니라 문서 다운로드를 통해 문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팝빌 팩스 서비스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팝빌 기업 마케팅의 완성, 팩스 연동 API : https://linkhub.tistory.com/61


링크허브는 항상 소중한 회원님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지속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객사의 편의를 위하여 이메일,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열어놓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팝빌 / T. 1599-7709 / E. popbill@linkhub.co.kr








  • Today
  •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