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링크허브 공식블로그

연동이 쉬워진다

링크허브 공식블로그

알립니다

팝빌 문자 서비스 업데이트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의 가치를 연결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링크허브입니다.


팝빌에서는 유입된 대량의 메시지를 보유하고 있는 여러 라인(SK, KT, LG)에 가장 효율적으로 자동 분배하여, 통신사로 전달하는 메시지 자동분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더 안전하고 빠른 문자 전송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기존 연동서비스로만 제공되었던 다양한 유형의 문자 서비스를 이제 팝빌 사이트를 통해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팝빌 메시지 자동분배 서비스 더 알아보기 : https://blog.naver.com/popbill/221054763467




01. 다양한 유형의 팝빌 문자 전송 


 
SMS, LMS, MMS(이미지)와 같이 다양한 유형의 문자를 빠르고 안전하게 전송 할 수 있습니다.






① 팝빌 주소록을 등록된 연락처를 불러와 쉽고 간편하게 문자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엑셀로 관리한 거래처의 연락처를 엑셀 파일로 불러와 최대 10,000개까지 문자 대량 전송이 가능합니다.




02. 대량 거래처 관리에 유용한 팝빌 주소록 



관리가 어려웠던 수많은 거래처들의 연락처를 팝빌 주소록을 통하여 간편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① 엑셀 파일 업로드를 통하여 대량의 거래처들의 연락처를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 그룹은 최대 50개, 연락처는 최대 50,000개까지 저장 가능합니다.


② 원하는 그룹과 연락처를 선택하여 편리하게 메시지(문자, 알림톡, 친구톡) 전송이 가능합니다.



 



※ 팝빌 메시징 서비스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팝빌 메시징(문자, 카카오톡, 팩스) 연동 API : https://linkhub.tistory.com/61
↘ 팝빌 문자 연동 API : https://linkhub.tistory.com/32?category=793357

↘ 팝빌 알림톡 서비스 안내 : https://linkhub.tistory.com/74?category=793357

↘ 팝빌 친구톡 서비스 안내 : https://linkhub.tistory.com/68?category=793357



링크허브는 항상 소중한 회원님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지속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객사의 편의를 위하여 이메일,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열어놓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팝빌 / T. 1599-7709 / E. popbill@linkhub.co.kr











  • Today
  •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