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링크허브 공식블로그

연동이 쉬워진다

링크허브 공식블로그

가치를 연결하다/서비스 소개

팝빌 연동 개발을 위한 테스트베드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의 가치를 연결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링크허브입니다.


팝빌에서는 실제 서비스와 동일한 환경에서 연동개발을 진행하고 테스트 할 수 있는 개발환경(테스트베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발환경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서비스의 국세청 신고와 관련된 부분은 가상으로 처리되며, 상업용 오픈 후에 실제 국세청 정상신고가 가능합니다.







1. 간편한 상업용 전환절차


☞ 링크허브( T.1600-8536 )에 상업용 오픈 요청 후, 고객사는 SDK 설정값만 변경하면 간단하게 전환절차가 완료됩니다.


2. 상업용과 개발용(테스트베드) 자유자재 이용 가능


☞ SDK 설정값의 경우 고객사의 목적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므로 상업용과 개발용(테스트베드)의 이용이 자유자재 가능합니다.

[SDK 설정값 변경 방법]http://blog.linkhub.co.kr/630/

 

3. 추가 서비스 이용 요청시 즉시 오픈 가능


☞ 오픈한 서비스 외의 링크허브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을 원할 시 당사로 연락주시면 추가적인 절차없이 즉시 오픈 진행하여 드립니다.



팝빌은 전자문서(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전자명세서), 메시징(문자, 카카오톡, 팩스), 스크랩핑(실시간 홈택스연동, 휴폐업조회), 주소 등 다양한 상품의 API 연동개발 테스트 진행을 위한 개발환경은 물론 무료 포인트까지 제공하오니 부담없이 테스트를 진행하여 주기시 바랍니다. 단, 메시징(문자, 카카오톡, 팩스) 서비스의 경우 일정량의 포인트만 제공됩니다.





고객사의 편의를 위하여 이메일, 전화 등 다양한 채널을 열어놓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팝빌 / T. 1600-8536 / E. sales@linkhub.co.kr 







  • Today
  • Total